adsense
  • download game
  • item viewer
  • history

방문자수

전체 : 5,213,513
오늘 : 3,016
어제 : 3,381

페이지뷰

전체 : 65,164,901
오늘 : 8,909
어제 : 9,007
[ 쓰기 : 불가, 읽기 : 가능 ]

어느 한 사람이 당신을 행복하게 만든다면...

2006.04.05 23:07:21

에이허브 *.252.153.150 조회 수:335

그건 좋은 일입니다 크힛~

수업을 듣고 밥을 먹는데.. 괜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오전에 끝난 수업이 챕터가 끝나서 숙제가 있었는데도, 내일 해야할 실험 레포트도 작성해야 하고... 슬슬 중간고사도 준비해야 하는데.. 정말 기분 좋아질 이유가 별로 없었는데...

혼자서 실실 웃고 있음을 발견한 허브.. 크힛..

그건 누군가의 짧은 리플과~ 상큼한 아침에 우연한 스침이 이유였던것을 알게 된 것이었습니다.

그 사람은 알랑가 모르겠습니다. 한 사람 때문에 가벼운 마음이 되고 모든 불안감이 사라지고 모든것이 다이나믹하게 돌아간다는 것을.. ^^*

날씨도 화창하니 좋고.. ^^

가슴이 구륵구륵 아픈거 빼곤 다 좋네요~~~ 음냐.. 이놈의 가슴은 왜 아픈건지.. 흑~

수업 들어갈 준비해야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최근 수정일 추천 비추천
946 청량리에서 겜하시는분들!!! [ 1 ] 아레스섭Demon 2006.04.07 393 2006.04.07 0 0
945 딱딱..ㅡㅡ [ 5 ] 그리메 2006.04.07 341 2006.04.07 0 0
944 질문하나요^^ [ 1 ] L 2006.04.07 311 2006.04.07 0 0
943 안녕하세요^^ [ 6 ] 영리한넘 2006.04.06 316 2006.04.06 0 0
942 쩝 오늘나또복권.... [ 4 ] 미카엘 2006.04.06 301 2006.04.06 0 0
» 어느 한 사람이 당신을 행복하게 만든다면... [ 2 ] 에이허브 2006.04.05 335 2006.04.05 0 0
940 어제 비가 오더니 오늘은 푸근하네요 ~ ^^/ [ 5 ] ∴인♂∴(팬더곰メ) 2006.04.05 281 2006.04.05 0 0
939 흥분...하지말아야할듯해요 ㅠ_- [ 3 ] file 귤선생님『♡』아카라 2006.04.05 329 2006.04.05 0 0
938 저기 저희집 나이트 접속이.. [ 2 ] gbdhks 2006.04.05 317 2006.04.05 0 0
937 모루 -_-;;; 월초엔 모루질하지맙시다^^// [ 8 ] title: 레벨 6x피박에광박x 2006.04.05 500 2006.04.05 0 0
936 그러고 보니................. [ 4 ] L 2006.04.04 307 2006.04.04 0 0
935 케릭 이름을 바꾸려는데 잼나는 이름좀 알켜주세요. [ 27 ] 시라소니 2006.04.04 1880 2006.04.04 0 0
934 투덜투덜... [ 4 ] ∴인♂∴(팬더곰メ) 2006.04.03 398 2006.04.03 0 0
933 덜덜덜,, 늑대〃제국 2006.04.03 363 2006.04.03 0 0
932 와하핫~!!!-_-v [ 4 ] [슈포]앙살쟁이 2006.04.03 344 2006.04.03 0 0
931 랩터10 띠웠습니다!!! [ 6 ] title: 레벨 9l로그힘l 2006.04.01 737 2006.04.01 0 0
930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 10 ] 미카엘 2006.04.01 414 2006.04.01 0 0
929 아하하하 ☆,.★ 나또 1등당첨 ~!! ㅋ [ 6 ] ▷지금만나러갑니다◁ 2006.04.01 417 2006.04.01 0 0
928 아..역시 지름신땜시 메플도 망하고 돌아왔습니다 =ㅅ= [ 2 ] 활을든학생s 2006.04.01 301 2006.04.01 0 0
927 사제여 전직할라믄 저지먼트를 내놔라...... [ 2 ] file 양아 2006.04.01 420 2006.04.01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