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 download game
  • item viewer
  • history

방문자수

전체 : 5,217,357
오늘 : 3,094
어제 : 3,766

페이지뷰

전체 : 65,174,427
오늘 : 7,734
어제 : 10,701
[ 쓰기 : 불가, 읽기 : 가능 ]

영화 '미션임파서블 3' 를 추천합니다~

2006.05.11 18:58:56

∴인♂∴(팬더곰メ) *.241.78.241 조회 수:370



오랜만에 영화 한편을 추천해봅니다.

처음엔 미션임파서블3 (이하 미션) 이(가) 별로 재미없을듯 보여 안보려고했으나...

주위에 사람들이 보고 정말 재밌다고 추천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어제 심야 영화로 봤습니다...

결과적으로 정말 대단하고 재미있는 영화였습니다..

영화 시작 부터 끝 까지... 정말 계속 숨막히게 재밌고요...

반전에 반전이 있는 영화 입니다 ㅎㅎㅎ;;

꼭 한번 볼만한 영화니까.. 친구나 애인하고 같이 보러 가세요~


p.s 범인은 ........................................................................................... 절름발이 -_-;;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최근 수정일 추천 비추천
1126 오늘도 ... [ 13 ] 그리메 2006.05.13 989 2006.05.13 6 0
1125 어제..... [ 2 ] 자극 [경고회원] 2006.05.13 308 2006.05.13 0 0
1124 음음 -ㅅ- [ 4 ] 의사후니 2006.05.13 266 2006.05.13 0 0
1123 나또.. 사제랍니다★ 2006.05.13 245 2006.05.13 0 0
1122 여러분들께 부탁드립니다 !! [ 18 ] 『용비』 2006.05.12 524 2006.05.12 0 0
1121 흠 쇼진님 ㅡ,ㅡ [ 3 ] JIM™ 2006.05.12 298 2006.05.12 0 0
1120 소외받는 기분에 저도 한 자 적어 봅니다..... [ 23 ] 자극 [경고회원] 2006.05.12 1023 2006.05.12 6 0
1119 저주받은 하루.. [ 8 ] 그리메 2006.05.12 437 2006.05.12 0 0
1118 안녕들하세요~~ [ 3 ] 테섭(삼식이™) 2006.05.12 272 2006.05.12 0 0
1117 4,2,7은 저주받은 숫자인가...ㅜㅜ [ 6 ] 그리메 2006.05.12 365 2006.05.12 0 0
1116 효동옵빠~ [ 7 ] 겅듀★ 2006.05.12 291 2006.05.12 0 0
1115 아....허무하다... [ 3 ] 기수민떡아부지 2006.05.11 309 2006.05.11 0 0
» 영화 '미션임파서블 3' 를 추천합니다~ [ 7 ] file ∴인♂∴(팬더곰メ) 2006.05.11 370 2006.05.11 0 0
1113 쇼진님~ [ 6 ] 자극 [경고회원] 2006.05.11 328 2006.05.11 0 0
1112 한국(디에즈)썹에서 다시 시작이네요. [ 6 ] 시라소니 2006.05.11 318 2006.05.11 0 0
1111 뭐야!!!!!왜 모루질 팁이 [ 8 ] 늑대〃제국 2006.05.11 500 2006.05.11 0 0
1110 사도 5젠의 부활?? [ 5 ] 그리메 2006.05.11 327 2006.05.11 0 0
1109 법사의 하루 (잡담) ㅋ 사실은 아시죠..포인트가 조금 부족해염^^ [ 6 ] JIM™ 2006.05.11 424 2006.05.11 0 0
1108 로긴하면 젤 먼저 들리는소리~ [ 5 ] 그리메 2006.05.11 449 2006.05.11 1 0
1107 사이퍼반지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분 갈켜주세요 [ 1 ] 김형래 2006.05.11 268 2006.05.11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