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 download game
  • item viewer
  • history

방문자수

전체 : 5,221,976
오늘 : 1,596
어제 : 2,936

페이지뷰

전체 : 65,187,288
오늘 : 3,733
어제 : 8,748
[ 쓰기 : 불가, 읽기 : 가능 ]

영자는 무슨생각을하는걸까영?

2006.08.08 13:06:24

튼튼이스머프 (히페리온) *.234.162.125 조회 수:314

이번  이벤  좋은생각이죠  영자가 고민죰한듯합니다.
그러나   아무래도  영자는   1쪽국가만 하는게아닐지쉽네여   엘모라드만 ㅡ.,ㅡ
엘모쪽에선 이번 이벤 쉬울거라생각돼지만,
카루는어떨까영?   전깜짝놀랐씁니다   인구 불균형 불균형하는데  솔직히 지금가지 그리 실감을못했죠
다음 부턴 죰더 영자가 깊게 생각하길 바라며,,,꼭`~~40% 모자란듯한 느낌이들어여 영자이벤은 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최근 수정일 추천 비추천
1686 쇼진님 [ 1 ] 불망치 2006.08.09 309 2006.08.09 0 0
1685 쓸데없는고민.... [ 4 ] MIN 2006.08.09 293 2006.08.09 0 0
1684 인규불균등을 넘어서 [ 8 ] 워니 2006.08.08 301 2006.08.08 0 0
1683 아야야.. [ 4 ] againyou 2006.08.08 330 2006.08.08 0 0
1682 프리섭클라이언트... [ 4 ] 금순이 [우수회원] 2006.08.08 487 2006.08.08 0 0
1681 나또복권 1등이 쇼진님이라니..... [ 3 ] 짝은아칸 2006.08.08 245 2006.08.08 0 0
» 영자는 무슨생각을하는걸까영? [ 2 ] 튼튼이스머프 2006.08.08 314 2006.08.08 0 0
1679 오늘 엠게임에 전화를 했습니다. [ 6 ] 호엔하임(뒤코골절) 2006.08.08 330 2006.08.08 0 0
1678 훗 나또 복권 1등이 쇼진님 ㅋㅋ [ 5 ] んドレド Øㅣメ 2006.08.08 240 2006.08.08 0 0
1677 나온 홈피 고고싱 [ 4 ] 늑대〃제국 2006.08.08 302 2006.08.08 0 0
1676 장사캐릭터로 , 베라섭 // 두분께 인사를 했더니.. [ 5 ] title: 레벨 6『베라무스』피박™ 2006.08.08 356 2006.08.08 0 0
1675 캬~역시 기여도만을가지고하면 안대죠~~헤헤 [ 5 ] file 금순이 [우수회원] 2006.08.08 300 2006.08.08 0 0
1674 프리섭입니다. [ 5 ] 화양연화 2006.08.08 456 2006.08.08 0 0
1673 중국프리서버를 하면서... [ 2 ] title: 레벨 6『베라무스』피박™ 2006.08.07 362 2006.08.07 0 0
1672 리버4 리버5 [ 6 ] againyou 2006.08.07 339 2006.08.07 0 0
1671 대전 사시는 분~ 용반 드시러 오세요~~ [ 12 ] file 화양연화 2006.08.07 395 2006.08.07 0 0
1670 사무실에서... [ 6 ] file 화양연화 2006.08.07 307 2006.08.07 0 0
1669 1달뒤에뵙시다~ [ 1 ] 주신의수재자 2006.08.07 254 2006.08.07 0 0
1668 하하하.. 오늘 쟁이 이리 잘될줄은^^ [ 4 ] title: 레벨 6『베라무스』피박™ 2006.08.07 418 2006.08.07 0 0
1667 5%의 저주 [ 5 ] 워니 2006.08.07 299 2006.08.07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