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 download game
  • item viewer
  • history

방문자수

전체 : 5,208,903
오늘 : 1,787
어제 : 3,088

페이지뷰

전체 : 65,150,697
오늘 : 3,712
어제 : 7,089
[ 쓰기 : 불가, 읽기 : 가능 ]

에나이온 노아시세..

2009.07.28 00:26:18

GG *.34.4.68 조회 수:426

요즘 에나이온 노아시세 바닥이죠..
얼마전 팍팍 떨어지기 시작하더니.. 이제 오를 생각을 안하네요..

이건 작전 새력인가요? 아니면 에나이온 완전 망해버린걸까요? 다시 오르기나 할까요?

유독 에나이온섭만 시세가 너무 떨어져서.. 지금 팔아야 할지 아니면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인 한사람이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최근 수정일 추천 비추천
7406 쟁존 앵벌..하실때.. [ 5 ] 복날개패듯 2009.07.30 598 2009.07.30 0 0
7405 무자본으로 하구있는데용 [ 7 ] NIVEAº 2009.07.30 421 2009.07.30 0 0
7404 스케이섭 メ『사무라이』쿄우™ 사정상 케릭 바꿉니다.ㅠㅠ [ 2 ] メ『劍客』아즈미™ 2009.07.30 486 2009.07.30 0 0
7403 아이템베이 사기 조심하십쇼;; [ 8 ] ΜΥnamⓔⓘⓢ키라 2009.07.29 1425 2009.07.29 0 0
7402 나온이 갑자기 서버문을 닫는다면...... [ 18 ] . 2009.07.29 754 2009.07.29 0 0
7401 아..진짜 게로섭 카루분 너무한다. [ 92 ] 개동춘 2009.07.28 2982 2009.07.28 0 0
7400 자유게시판.. [ 1 ] !!!! 2009.07.28 429 2009.07.28 0 0
7399 이제 스샷 못올려요? [ 3 ] title: 레벨 6비비빗 2009.07.28 370 2009.07.28 0 0
» 에나이온 노아시세.. [ 4 ] GG 2009.07.28 426 2009.07.28 0 0
7397 에키온기사단 이벤트 공지!(에키온섭) [ 3 ] 2009.07.27 529 2009.07.27 0 0
7396 도대체 어디서 사냥을해야--; [ 9 ] 개동춘 2009.07.27 482 2009.07.27 0 0
7395 이런 글 안올리려구 했는데...ㅠㅠ 사기템에 대한 내용입니다. [ 16 ] ─━☆『별사탕』™ 2009.07.27 683 2009.07.27 0 0
7394 왜 이벤트 뒤집기 기회가 안생기죠? [ 4 ] 野탸무오드壑 2009.07.27 406 2009.07.27 0 0
7393 오랜만에 새케릭을 키워봤는데요 [ 3 ] 팔바티无 2009.07.26 421 2009.07.26 0 0
7392 쟁존.... [ 2 ] 로이 2009.07.26 936 2009.07.26 0 0
7391 나온여러분 헬프좀 해주세요 ㅠㅠ [ 3 ] 나온지킴이 2009.07.26 349 2009.07.26 0 0
7390 정붙은 나온 [ 4 ] [龍] 2009.07.26 384 2009.07.26 0 0
7389 암록 왼손무기 ~ (투표) [ 7 ] 공룡코딱지メ 2009.07.25 981 2009.07.25 1 0
7388 나온 무자본으로 시작하려고합니다. [ 14 ] 무자본거지 2009.07.25 563 2009.07.25 0 0
7387 분쟁이되는글 [ 8 ] . 2009.07.24 477 2014.04.11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