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 download game
  • item viewer
  • history

방문자수

전체 : 5,213,502
오늘 : 3,005
어제 : 3,381

페이지뷰

전체 : 65,164,871
오늘 : 8,879
어제 : 9,007
[ 쓰기 : 불가, 읽기 : 가능 ]

일요일날 모루질로 대박 터졌습니다. ㅎㅎ

2006.03.07 18:56:27

섹시맨 *.239.50.17 조회 수:642

모처럼 받은 셋트 방어구(법사상의)를 띄워 보려고 모루 앞에 섰습니다. (한번도 받은 적이 없기에 ㅠㅠ)

첨에 낡강으로 가볍게 +2 성공 나머지 고강으로 +6까지 성공 여기 까지 걸린시간 거의 2시간 한달에 한번 받을까 말까

하는 아템이라서 맘대로 못지르겠더군요. 6차 사제 갑옷과 법사 갑옷을 제물 삼아 마지막으로 +7에 도전 제물들 참 잘

날아 가더군요. 나만의 지를 타이밍을 기다리다가 질렀는데 떳습니다. 셋트 방어구 법사 상의 +7 성공 6차와 비교해

보니 능력치가 똑같더군요. 기존에 6차 +7짤 입고 있던 저는 싸게 클원에게 6차 팔아버리고 셋트 입었습니다.

그걸 옆에서 지켜 보던 마누라 "내꺼도 해죠.. 날리면 알지?" ㅠㅠ

눈물 납니다. 밥안준답니다.

저는 "한번 줘봐 띄워 보지 머!" 남자가 갑빠가 있지 해보기로 결정 모루 앞에 섰습니다.

제꺼 지를때 보다 더 떨리더군요.

그런데 지르는 와중에 제물로 쓰던 6차 무업이 +7까지 떳버렸습니다. (낡강으로 +5까지)

여기서 고민 제물이 뜨면 안뜨던데.. 미치겠네..

마누라 셋트 방어구는 +5 "마누라야 오늘은 안되겠다 담에 지르자" 마누라왈 " 안돼 빨리 해바바"

다시 모루 앞에서서 눈딱 감고 질렀습니다. +6 성공! 한번만더 성공하자 타이밍을 기다리다가 결국 3시간 만에

마누라꺼도 +7 떳네요.. ㅎㅎ

결국 하루에 셋트 방어구 2개 +7 성공, 제물용 록하의+7 성공 ㅎㅎ 기분좋았습니다.

록하의는 1억에 팔았고 마누라가 띄워준 댓가로 1억 줘서 2억 득 거기에 제 셋트 방어구 까지 ㅎㅎ

나온 오래하다 보니 이런날도 있군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최근 수정일 추천 비추천
826 스트랭스. [ 2 ] againyou 2006.03.08 253 2006.03.08 0 0
825 오더스토리에 갠히 징그러운 사진을 올렸나봐요... [ 3 ] ∴인♂∴(팬더곰メ) 2006.03.07 630 2006.03.07 0 0
824 쇼진님 질문이 있는데요 ^^;; [ 3 ] ∴인♂∴(팬더곰メ) 2006.03.07 298 2006.03.07 0 0
» 일요일날 모루질로 대박 터졌습니다. ㅎㅎ [ 4 ] 섹시맨 2006.03.07 642 2006.03.07 0 0
822 역시 돈은 갖고잇음안되-ㅇ-;; [ 1 ] frog 2006.03.07 310 2006.03.07 0 0
821 우오오~~~ [ 5 ] [슈포]앙살쟁이 2006.03.07 291 2006.03.07 0 0
820 나온에선 모루로... 요기선 나또로... [ 3 ] 그리메 2006.03.07 362 2006.03.07 0 0
819 으앙~~ 앙살쟁이 2006.03.07 253 2006.03.07 0 0
818 나또복권.... [ 1 ] 미카엘 2006.03.07 278 2006.03.07 0 0
817 앞으로 30분~~ [ 1 ] 앙살쟁이 2006.03.07 248 2006.03.07 0 0
816 마네스 섭에 80 렙 전사분 공격력이 3300 이래요.. [ 8 ] ∴인♂∴(팬더곰メ) 2006.03.06 710 2006.03.06 0 0
815 으악~~~~ 쇼진님인데 당했다 ㅡ_ㅡ)o [ 3 ] 압뚤라(호엔하임) 2006.03.06 340 2006.03.06 0 0
814 뚜둥!! 나또 -_- [ 3 ] 압뚤라(호엔하임) 2006.03.06 310 2006.03.06 0 0
813 의지의 한국인.. [ 6 ] 그리메 2006.03.06 359 2006.03.06 1 0
812 이건 말도 안되~요~~~~ [ 11 ] 그리메 2006.03.06 339 2006.03.06 0 0
811 키키키 [ 3 ] 앙살쟁이 2006.03.06 326 2006.03.06 0 0
810 [ 가 입 인 사 ] [ 3 ] R.o.k.a 2006.03.05 286 2006.03.05 0 0
809 낄낄낄 [ 1 ] 늑대〃제국 2006.03.05 267 2006.03.05 0 0
808 흠야,요새 지그섭분들이많이 접는거같네요ㅜ_ㅜ [ 3 ] Feat.헤라클라써 2006.03.05 299 2006.03.05 0 0
807 ㅎ,.ㅎ [ 1 ] ★활록구피★(부마☆ 2006.03.05 283 2006.03.05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