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 download game
  • item viewer
  • history

방문자수

전체 : 5,221,742
오늘 : 1,362
어제 : 2,936

페이지뷰

전체 : 65,186,703
오늘 : 3,148
어제 : 8,748
[ 쓰기 : 불가, 읽기 : 가능 ]

독눈 7 과 아보 립1 에나이온보우8 질문

2011.05.10 13:44:07

잇히루히루 (에나이온) *.139.66.64 조회 수:1414

제가 아보 립 1 쓰고잇는데

 

독눈 7 이나 에나 8 로 바꿔볼려고 합니다.

 

옵자체가 독눈이 아보보다 더좋은건 알겟는데요

 

뎀지 많이 차이나나요?

 

결론은 에나8 독눈7 둘중에 뭐가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쓰던 아보 립1짜리쓸까요..

 

에나이온서버고요 독눈7 시세도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최근 수정일 추천 비추천
10086 중급강화주문서 [ 5 ] 아스피린 2011.05.14 1327 2011.05.18 0 0
10085 게로니크섭 성주책8 가격얼마정도할까요? 단영아빠 2011.05.18 766 2011.05.18 0 0
10084 이미지 게시판 언제열어주실껀가요 ㅠㅠ ∑술취한↗투아렉™ 2011.05.16 800 2011.05.16 0 0
10083 나이트온라인 에러 [ 1 ] 나이트짱짱짱 2011.05.14 734 2011.05.14 0 0
» 독눈 7 과 아보 립1 에나이온보우8 질문 [ 4 ] 잇히루히루 2011.05.10 1414 2011.05.14 0 0
10081 아르아르 // [ 4 ] ∑술취한↗투아렉™ 2011.05.10 1095 2011.05.14 0 0
10080 각 서버별 키방과 금강 시세좀 적어보세요~ [ 6 ] 나예린 2011.05.13 1490 2011.05.14 0 0
10079 쟁할때 하는말 2 [ 2 ] 결단 2011.05.11 1548 2011.05.14 0 0
10078 아이패드2 주네요. 이사간 2011.05.13 639 2011.05.13 0 0
10077 [ 2 ] 마징카이저 2011.05.12 1504 2011.05.12 0 0
10076 장사글ㅈㅅ게로섭전사8차6셋13장사요 내용필독 행이 2011.05.12 677 2011.05.12 0 0
10075 캐슬,영지,성주던전 앵벌던전들 꼭 필요한가요? [ 30 ] title: 레벨 6으아 2011.05.09 2583 2011.05.11 0 0
10074 게로섭 만렙 법사 사봅니다 상처엔후시딘メ 2011.05.11 636 2011.05.11 0 0
10073 채팅창.. [ 2 ] ∑술취한↗투아렉™ 2011.05.11 814 2011.05.11 0 0
10072 부주해봐요 [ 1 ] 효도르™ 2011.05.09 897 2011.05.10 0 0
10071 암록 사제 법사 부주하실분 구해봅니다.(에나) [ 6 ] 직감 2011.05.03 1050 2011.05.10 0 0
10070 스킨적용 할줄아시는분? ㅠㅠ Monopoly 2011.05.09 593 2011.05.09 0 0
10069 문라이트 조합 어떻게하죠? [ 2 ] 효도르™ 2011.05.08 1219 2011.05.09 0 0
10068 스샷 //.... [ 5 ] ∑술취한↗투아렉™ 2011.05.07 1035 2011.05.08 0 0
10067 안구정화용.. 이사간 2011.05.08 731 2011.05.08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