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 download game
  • item viewer
  • history

방문자수

전체 : 5,225,576
오늘 : 2,277
어제 : 2,919

페이지뷰

전체 : 65,199,227
오늘 : 7,049
어제 : 8,623
[ 쓰기 : 불가, 읽기 : 가능 ]

아르,거점,척 암록 Vs. 전사

2009.01.20 01:02:37

암록다시해볼까? (게로니크) *.178.180.184 조회 수:1633

과연 비슷한 템셋팅을 놓고서
누가 이길까요??

아르
스파 트러만 견디면 되는 암록..하지만 400방과 200방..마힐까지..
꾸준한 뎀지를 넣을순 있지만..늑없으면 뎀지 200뜨는 전사...

거점
무시무시한 방어력 800방과 400방..암록
하지만 2차전직후에 상당한 공력과 피통, 엠통이 오르는 전사와 소댄..전사


크리 눈뽕 다양한 스킬..암록
헬블 아니면 쇼크+하울..그리고 어마어마한 피통, 엠통..그리고 무식한 뎀지까지..전사

셋팅을 하나도 안했다고 치고..누가 이길까요?ㅎ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최근 수정일 추천 비추천
6586 노아 싹팔고 무자본 법사시작 ㅡㅡㅋㅋ [ 5 ] 사랑속의슬픔 2009.01.23 700 2009.01.23 0 0
6585 으.. 안경점에 가서 안경하나 맞췄더니 ㅠㅠ [ 13 ] 후니만세 2009.01.23 579 2009.01.23 0 0
6584 ㅎㅎㅎㅎㅎㅎㅎ [ 4 ] FA 2009.01.23 557 2009.01.23 0 0
6583 ㅎㅎㅎㅎㅎ [ 1 ] FA 2009.01.23 302 2009.01.23 0 0
6582 웃고 삽시다 ㅎㅎ [ 6 ] FA 2009.01.23 523 2009.01.23 0 0
6581 차불행바알7이랑 위리놈7이랑 바꾸실분~~ [ 2 ] 『검후』™ 2009.01.23 696 2009.01.23 0 0
6580 펫으로 본케 쩔하기 [ 5 ] 사랑속의슬픔 2009.01.22 645 2009.01.22 0 0
6579 아이디옆에뜨는사진.. [ 2 ] ┌『도적』™ 2009.01.22 427 2009.01.22 0 0
6578 법사 할만한 서버가.. [ 20 ] 객구~ 2009.01.21 850 2009.01.21 0 0
6577 에레7과 잔혹8 의 공격력차이 [ 5 ] 내가패써 2009.01.21 1901 2009.01.21 0 0
6576 잘나가는 암록 여러분에게 묻습니다(잘나가는 암록만 보시오) [ 12 ] 『고도리』ミ★ 2009.01.21 1103 2009.01.21 0 0
6575 아르전사 [ 3 ] 아르마니아 2009.01.21 535 2009.01.21 0 0
6574 활록 무기좀 물어볼게요^^ [ 8 ] 봄눈 2009.01.21 704 2009.01.21 0 0
6573 피코님~~~ [ 4 ] 복날개패듯 2009.01.21 418 2009.01.21 0 0
6572 어려운 수학문제보다...더 난해하군요.. [ 29 ] FA 2009.01.20 915 2009.01.20 0 0
6571 착시로 보는 시력테스트.. [ 5 ] FA 2009.01.20 596 2009.01.20 0 0
6570 암록공력질문.. [ 10 ] 암록~ 2009.01.20 866 2009.01.20 0 0
» 아르,거점,척 암록 Vs. 전사 [ 27 ] 암록다시해볼까? 2009.01.20 1633 2009.01.20 0 0
6568 국쟁 업데이트 이후 바뀐점. [ 5 ] 한별공자 2009.01.19 594 2009.01.19 0 0
6567 스케이섭 혼란7,에레7잔혹리버5 시세아시는분 [ 5 ] 내가패써 2009.01.19 402 2009.01.19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