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 download game
  • item viewer
  • history

방문자수

전체 : 5,222,003
오늘 : 1,623
어제 : 2,936

페이지뷰

전체 : 65,187,358
오늘 : 3,803
어제 : 8,748
[ 쓰기 : 불가, 읽기 : 가능 ]
제가 암록 적도 암록 1:1 상황에서 적이 도망갈때 저도 따라가잖아요??

그럴때 일루젼 연타쓰라고 하시던데 일루젼 연타 쓰면서 왜따라가요??

그냥 r눌려서 따라가는게 훨신낳지 않을까요???

일루젼 써서 저를 캐실 뜨게 하라는데 캐실 왜뜨게해요?

적이 도망 가는데 일루젼제가 캐실뜨면 적은 아무것도 맞는게 없잖아요???

도대체 그이유를 모르겟네요/..


고수님들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최근 수정일 추천 비추천
8206 템창이 미치겠네요~~~ [ 7 ] title: 레벨 6x피박에광박x 2010.02.02 487 2010.02.02 0 0
8205 아르... 게로니크 [ 2 ] title: 레벨 6쿨가이メ 2010.02.02 383 2010.02.02 0 0
8204 거점활록 템셋팅질문좀요.. [ 5 ] 황태경 2010.02.01 449 2010.02.01 0 0
8203 아르 활록 템 평가 부탁드립니다. [ 7 ] 2010.02.01 633 2010.02.01 0 0
» 암록 일루젼 연타에 관하여 ㅠㅠ. 고수님들부탁드려요./ [ 6 ] fkaksek2 2010.02.01 743 2010.02.01 0 0
8201 암록 악세 고민좀 봐주세요.. [ 6 ] 나두멀러요 2010.02.01 532 2010.02.01 0 0
8200 늦엇어 에에에~ [ 1 ] 샤카샤카 2010.02.01 436 2010.02.01 0 0
8199 캬 심심하다 [ 1 ] 샤카샤카 2010.02.01 223 2010.02.01 0 0
8198 아심심해 ㅡ 샤카샤카 2010.02.01 279 2010.02.01 0 0
8197 심심해 샤카샤카 2010.02.01 248 2010.02.01 0 0
8196 누가날좀대려가~ 샤카샤카 2010.02.01 315 2010.02.01 0 0
8195 누가날좀대려가~~~~~~~~~~ 샤카샤카 2010.02.01 246 2010.02.01 0 0
8194 아 -.- 샤카샤카 2010.02.01 261 2010.02.01 0 0
8193 현역군인입니다. 아르와 거점에 대해서 궁금한게있습니다. [ 4 ] 여정천사™ 2010.01.31 398 2010.01.31 0 0
8192 암록지존님들 !! 당신의 선택은 !!?? [ 4 ] 『СгıтıсаŁ』 2010.01.31 541 2010.01.31 0 0
8191 ㅠㅠ노아사요 [게로니크] [ 2 ] 진선_ 2010.01.31 317 2010.01.31 0 0
8190 스킨 씌우는 법 [ 5 ] title: 레벨 9『프리젠스』™ 2010.01.31 569 2010.01.31 0 0
8189 전사와 암록 질문요 [ 3 ] 2010.01.30 333 2010.01.30 0 0
8188 접속오류...ㅠㅠ 해결방법 아시는분 해바라기 2010.01.30 274 2010.01.30 0 0
8187 L님 문제해결점 해주세요 [ 6 ] title: 레벨 15황장군 2010.01.30 441 2010.01.3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