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2.17 20:12:27
활록키우고 있는데 악세나 무기 방어구는 어떤거 끼는 것이 좋나요 ..??
알려주세요.. 그리고 클랜 가입도 ;;
템이름은.. 정확한 명칭을.. 줄여서 말하면 못알아봐서.. 부탁좀 드려요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최근 수정일 | 추천 | 비추천 |
|---|---|---|---|---|---|---|---|
| 12486 | 2014년의 시작 [ 1 ] | 한살더먹었네 | 2014.01.01 | 657 | 2014.01.01 | 0 | 0 |
| 12485 |
왠지 하고싶은말...
[ 1 ]
| 착한아이 | 2014.01.01 | 703 | 2014.01.01 | 0 | 0 |
| 12484 |
히페섭 암록부주구합니다.
[ 1 ]
| 방밍이신랑 | 2013.12.24 | 1054 | 2024.11.21 | 0 | 0 |
| 12483 | 히페섭 법사 부주합니다. | 부주캐릭구해요 | 2013.12.27 | 586 | 2013.12.27 | 0 | 0 |
| 12482 | 테티스섭 영지 앵 [ 1 ] | 2013.12.18 | 977 | 2013.12.27 | 0 | 0 | |
| 12481 | 이제 나이트온라인은 끝났다. [ 6 ] | 반달곰 | 2013.12.24 | 2192 | 2013.12.27 | 0 | 0 |
| 12480 | 히페섭 카루 용 분배에 대해서 한말씀 올립니다 [ 7 ] | 반 | 2013.12.20 | 1139 | 2013.12.25 | 0 | 0 |
| 12479 | 아르암록 1생반쌍vs3포반쌍 님들의 선택은~? [ 5 ] | 담화린 | 2013.12.19 | 1186 | 2013.12.25 | 0 | 0 |
| 12478 |
거점척암록 익샤11 다베12추천해주세요
[ 10 ]
| 2013.12.20 | 1353 | 2013.12.25 | 0 | 0 | |
| 12477 | 아르법사관련문의요 [ 1 ] | 김광진 | 2013.12.21 | 763 | 2013.12.21 | 0 | 0 |
| 12476 | 아르법사관련문의요 | 김광진 | 2013.12.21 | 521 | 2013.12.21 | 0 | 0 |
| 12475 |
고수님들암록셋팅좀평가해주십쇼!
[ 10 ]
| 2013.07.12 | 1484 | 2013.12.20 | 0 | 0 | |
| 12474 | 상속자들......... [ 1 ] | 2013.12.19 | 778 | 2013.12.20 | 0 | 0 | |
| 12473 |
하.....10월9일전역하고 복귀하려했드만....
| 디에즈서버유저 | 2013.12.09 | 781 | 2014.06.21 | 0 | 0 |
| 12472 | 8차와 나머지 세트 템 [ 3 ] | 2013.12.18 | 1339 | 2014.05.09 | 0 | 0 | |
| 12471 | [테티스]근력(104)이라 엠흡검 있으신분 계시나요~ [ 2 ] | ㅡ.ㅡㅋ | 2013.12.13 | 941 | 2014.05.09 | 0 | 0 |
| 12470 |
법사 템셋팅
[ 4 ]
| 메밀꽃필무렵 | 2013.12.16 | 1099 | 2013.12.18 | 0 | 0 |
| » | 어제 게임 처음 시작했는데 | 당당한초보 | 2013.12.17 | 626 | 2013.12.17 | 0 | 0 |
| 12468 |
사타무기
| 거점암록장비마련중 | 2013.12.15 | 750 | 2013.12.15 | 0 | 0 |
| 12467 |
무기질문좀드릴게요
[ 7 ]
| 2013.12.06 | 1131 | 2013.12.14 | 0 | 0 |